logo
   

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FAQ

FAQ

제목 Q. 대관 시설은 어떤 것들 포함되어 있나요?
작성자 Rollinghall
작성일자 2019-12-24
공연장을 대관하시게 되면 롤링홀 측에서 구비하고 보유한 음향, 조명 장비 및 악기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음향/조명 장비 및 회로도, 악기리스트와 무대도면은 카테고리 '시설안내'와 '공지사항 및 자료실' 참고 바랍니다.)

또한 기본 대관으로 진행 시 스태프 인건비(음향/조명/무대)는 무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별도의 사용료 및 인건비는 받지 않습니다. 다만 공연 진행 내용(ex-대관시간초과/러닝타임초과/회차추가)에 따라 금액이 별도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대기실, 냉난방 설비 및 전기, 수도시설, 빔프로젝터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빔프로젝터 사용 시에는 HDMI 포트가 있는 노트북 지참과 운영 스태프 상주는 필수입니다. 노트북은 공식 대관 품목이 아니므로 지참하셔야 하며, 운영 역시 공연 대관 측에서 일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