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FAQ

FAQ

제목 Q. 스태프 회의(미팅)는 언제 하나요?
작성자 Rollinghall
작성일자 2019-12-24
※ 스태프 회의는 반드시 진행하지 않아도 되지만, 요청하신다면 공연 당일 1주일 전까지 롤링홀 측과 협의 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의 내용은 대개 오퍼레이터, 큐시트, 셋리스트, 테크라이더, 공연 진행 관련한 내용으로 이루어지며,
롤링홀 측에서는 음향감독, 조명감독, 무대감독, 계약 담담자가 참석하고 대관 측에서는 공연 총 책임자, 음향오퍼레이터, 조명오퍼레이터(동행시)가 참석합니다.

01. 일정 협의
진행을 원하신 다면 아래 내용 작성 후 'rollinghall@naver.com' 메일 발송 혹은 '정연식 팀장 010-3029-6737 or 송지은 대리 010-4592-5632'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 회의일시 : (주말 가능 / 오후 1시 ~ 오후 8시 이내 협의)
  · 회의내용 :
  · 참여인원 및 담당업무 :
02. 일정 확정 안내메일 혹은 문자 회신
03. 스태프 회의 진행